딥러닝 기반의 그래픽스 응용 연구가 많은데,
막상 그래픽스 관련 지식없이 읽으려니 기초가 없어 잘 읽히지 않아 이번 기회에 아래 강의를 쭉 들어보려고 합니다.
작성 전에 출처를 강의와 자료의 출처 밝힙니다.
강의: 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fyXTCv0QlZxG1S1rteGI7A
강의 자료: 한정현 교수님 연구실 홈페이지
http://media.korea.ac.kr/books/
좋은 강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'컴퓨터 그래픽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컴퓨터 그래픽스 기초 - Fragment Shader part 2. Phong Lighting (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) (0) | 2022.01.19 |
---|---|
컴퓨터 그래픽스 기초 - Fragment Shader part 1. Texturing (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) (0) | 2022.01.19 |
컴퓨터 그래픽스 기초 - Rasterizer (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) (0) | 2022.01.18 |
컴퓨터 그래픽스 기초 - Vertex shader(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) (1) | 2022.01.18 |
컴퓨터 그래픽스 기초 - Vertex representation, Affine transform([KUOCW] 한정현 교수님 강의) (0) | 2022.01.17 |